본문 바로가기
Hot Deals

[핫딜 / 세일 정보] 애플 홈팟 / Homepod 세일 - $197.99

by Underg 2020. 3. 27.

안녕하세요, 오늘은 애플의 홈팟 / Homepod 세일을 알려드리려고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얼마전 베스트바이(Bestbuy)라는 미국의 쇼핑몰에서 홈팟을 $199.99에 판매하면서 관세 없이 구매할 수 있는 메리트가 있었습니다. 

홈팟이 아직 국내 발매를 하지 않았기 때문에 많은 소비자 분들께서 이러한 할인 기회에 관심이 많으시더라고요!

그치만 베스트바이에서 물건을 구입하는게 쉽지 않죠, 배송대행지를 모두 거르기 때문에 구입이 어려워 "베바고시"라는 말도 생겨났습니다. 

그래서 혹시라도 조금 수월하게 홈팟을 구매하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세일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그 전에, 짧은 사용기부터!

사실 홈팟이 국내에 출시된 제품이 아니고, 유명한 제품이 아니기 때문에 잘 모르시는 경우가 많더라고요. 제 친구들도 저희 집에 방문해서는, "애플이 스피커도 만들어?"라고 질문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홈팟을 지난 블랙프라이데이 대란 때 구입하여 지금 3개월 정도 사용하고 있는데 매우 만족스럽게 이용하고 있는데요, 조금 여유가 생기면 하나 더 구입하여 스테레오 구성을 해보고, 그 이후 리뷰를 남겨보려고 생각 중 입니다. 

 

처음 홈팟이 $349에 출시하게 되면서 크게 환영 받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그 이후 $299의 가격으로 조정이 되었고, 종종 $250까지도 세일이 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구매하기 시작했죠. 실제로 $299에 구매하였더라도 만족도가 높을 정도로 소리가 훌륭하고, 애플 제품을 가지신 분들이라면 매우 활용도가 높은 제품 입니다. (안드로이드 사용하시는 분들은 아예 이용이 불가능하니 참고하세요 ㅜㅜ) 

 

음악 듣는 걸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강추해요. 실제로 친구들도 들어보고 매우 만족하더라고요. 그런데 이러한 제품을 $197.99에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있으니 추천하지 않을 수가 없겠죠?!

 

그래서 어디서 구매할 수 있나요?

https://eshop.macsales.com/item/Apple/MQHW2LLA/

바로 여기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사이트는 미국의 Macsales라는 사이트 인데요, 실제로 역사가 굉장히 오래된 사이트인 만큼, 신뢰할 수 있는 구매처가 확실합니다. 다만 국내에는 잘 소개되지 않아서 모르시는 것 같더라고요.

다만 한가지 주의하셔야 할 점! 새상품이긴 하나, 벌크 제품이라 우리가 생각하는 박스에 담겨 오는 제품은 아닙니다. 구글에 찾아보니 다른 박스로 포장되어 새 제품이 온다고 하더라고요. 워낙 믿을만한 사이트고 평가도 다 좋지만, 혹시 이런 부분에서 찝찝하신 분들은 패스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해당 링크를 통해서 구입을 하시면 되는데, 처음 구매 페이지를 보시면 스페이스 그레이의 경우 $201.99라고 가격이 나오는 걸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엥 분명히 $197.99라고 하지 않았냐고요? 맞습니다 ㅋㅋ 사실 $201.99는 위에 써있는 것처럼 2개 이상 구매할 때 $6 할인을 해주는 행사이기 때문에, 하나 구입시 가격은 $207.99가 됩니다. 잉? 왜 더 비싸냐고요? ㅋㅋㅋㅋ

 

 

해당 사이트에서는 현재 처음 방문한 고객에게 $10 쿠폰을 발급해주는 행사를 하고 있어요! 그래서 그걸 사용하시면 아래와 같이 최종 가격 $197.99로 결제 하실 수 있게 됩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쇼핑몰의 홈 화면에가니까 저런 창이 뜨더라고요! 그러면 곧 메일로 할인 코드가 도착합니다.

 

 

 

짠! 저기 프로모 코드란에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하게 되면 최종가격 $197.99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모두 마음에 드는 가격으로 홈팟을 구매하셔서 더 즐거운 애플라이프 되시길 바랍니다!!~

 

직배도 가능하나, 이왕이면 배대지를 통해서 구입하시는게 훨씬 저렴하더라고요. 배대지 관련 사항은 간단한 검색을 통해서 알아보실 수 있니까 어려워하지 마시고 도전해보세요! 

 

혹시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