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pple/Apple Devices

[AirPods Pro] 에어팟 프로 이어팁, 온라인 판매 시작

by Underg 2020. 4. 20.

안녕하세요, 오늘도 새로운 소식으로 찾아 뵙게 되었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에어팟 프로의 이어팁 교체 여분 제품 입니다. 

에어팟 프로는 2019년 10월 30일 세상에 깜짝 공개되었습니다. 이제 판매되기 시작한지 대략 6개월 정도가 되었죠. 출시되자 마자 직구를 해서 지금까지 사용 중인데 효용이 가장 크게 느껴지는 애플 제품 중 하나일 정도로 만족도가 높습니다. 

(이전 글 참고 - 2019/11/05 - [Apple/Apple Devices] - AirPods Pro / 에어팟 프로 개봉기)

 

기존 에어팟이 차음이 잘 안되었던 것에 반해, 에어팟 프로는 인이어 제품으로 노이즈 캔슬링까지 선보이면서 정말 최고의 차음을 보여주고 있죠. 주변에 추천해드린 모든 지인 분들이 매우 잘 사용하고 계셔서 저까지 기분이 좋습니다.

 

다만 인이어로 바뀌면서 한가지 발생한 문제가 이어 팁 입니다. 이어팁이 흰색인 에어팟 프로의 이어팁은 쉽게 더러워지고, 또 교체 욕구를 불러 일으킵니다.

 

대다수의 인이어 이어팁들은 모두 같은 모양으로 생겨서 교체 및 구매가 매우 용이합니다. 꼭 해당 이어폰을 만든 브랜드가 아니더라도 사제로 구입할 수도 있죠. 하지만 에어팟 프로는 자체 규격 이어팁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여러가지 이유가 있겠지만, 귀 압력을 맞춰주는 기능 때문이라는 것이 제 생각 입니다. 

처음에 제품을 구매하면 S,M,L 한 세트씩 모두 박스에 동봉 되어있지만, 같은 사이즈의 여분이 없기 때문에 나에게 맞는 사이즈를 잃어버린다거나, 혹시 파손이 되게 된다면 꼼짝없이 새로 구입해야 합니다. 기존에는 에어팟 프로를 들고 애플 스토어나 서비스 센터에 찾아가서 일렬번호 확인을 받고 추가로 구입 할 수 있었습니다. (실제로 제가 여행 중에 통째로 이어팁 세트를 잃어버려 구입하게 되었는데 스웨덴 말뫼 애플 스토어에서도 그렇게 팔더라고요 ㅠㅠ) 매우 불편했죠. (왜 그렇게 판매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다른 브랜드에서 카피 해서 대량 생산하는 것을 막고 싶었던 것일수도 있으려나요...?)

 

그런데 얼마전부터 애플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입 할 수 있게 바뀌었습니다. 사이즈별로 2세트의 여분을 묶어서 판매하며, 해당 제품의 가격은 만원 입니다. 사실 다른 소모품들을 엄청나게 비싸게 판매하는 애플의 가격 정책을 봤을 때 이정도면 혜자라고 생각하게 되더라고요. 혹시나 에어팟 프로 이어팁이 더러워져서 교체를 바라시는 분들은 아래 링크에서 하나씩 겟 하시길 추천 드립니다~!

 

> 링크

스몰 사이즈 이어팁 - https://www.apple.com/kr/shop/product/MY3U2FE/A/airpods-pro-이어-팁-2세트스몰

 

AirPods Pro 이어 팁 - 2세트(스몰)

교체용 AirPods Pro 이어 팁.

www.apple.com

미디엄 사이즈 이어팁 - https://www.apple.com/kr/shop/product/MY3V2FE/A/airpods-pro-이어-팁-2세트미디엄

 

AirPods Pro 이어 팁 - 2세트(미디엄)

교체용 AirPods Pro 이어 팁.

www.apple.com

라지 사이즈 이어팁 - https://www.apple.com/kr/shop/product/MY3W2FE/A/airpods-pro-이어-팁-2세트라지

 

AirPods Pro 이어 팁 - 2세트(라지)

교체용 AirPods Pro 이어 팁.

www.apple.com

 

댓글